기기 변경 또는 재설치 등으로 인해 로그아웃이 진행된 경우 아래 방법으로 다시 로그인 시,
이어서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설정 > 계정 연동에서 진행 가능
계정이 기억나지 않을 시 고객님의 고유 ID/ 닉네임을 포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단, 게스트 계정으로 플레이를 진행하신 경우, 데이터 확인이 불가능하여
복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기기 변경 또는 재설치 등으로 인해 로그아웃이 진행된 경우 아래 방법으로 다시 로그인 시,
이어서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설정 > 계정 연동에서 진행 가능
계정이 기억나지 않을 시 고객님의 고유 ID/ 닉네임을 포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단, 게스트 계정으로 플레이를 진행하신 경우, 데이터 확인이 불가능하여
복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